지음(知音), 종자기가 유백아의 거문고 연주만 듣고도 유백아의 속마음을 알아차렸다는
고사에서 유래된 말로, 마음이 서로 통하는 진정한 벗을 의미합니다.
㈜지음은 새로운 인연과의 교감을 소중히하며 고객 뿐만 아니라
임직원, 주주, 협력사,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Symbol Mark
지음의 심볼은 소리를 듣는 귀와 도시를 이루는 빌딩의 브릿지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당신의 꿈을 짓는다는 지음의 철학과 신념을 담아냅니다.





Color System
지음은 ZI:UM BLUE로 신뢰감과 지음만의 프라이드를 표현 합니다.
지음의 컬러 블루는 고급스럽고 차분하면서도 믿음을 전달하며
지음의 프리미엄을 대표하게 될 것입니다.
ZI:UM SKY BLUE
PANTONE 7689 C
#238DC1
RGB 35 / 141 / 193
CMYK 79 / 33 / 7 / 0
Preferred Usage


BRAND IDENTITY
지음의 BI는 지음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지음의 조형적인 특징과 상징성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